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야기

[한끼줍쇼] 찐팬 만난 태사자 김형준, 박준석!

by ☆☆☆☆☆☆☆ 2020. 1. 3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엄마 미소 투척!

 

한끼줍쇼 보다가 깜놀했어요!

슈가맨 출현 당시에도 예전 모습 그대로였던 멤버들 모습과

김형준 사연에 눈물도 찔끔 흘리긴 했는데

 

한끼줍쇼 촬영 중, 저렇게 찐팬을 만날 확률은 무엇인가요?

자매분들도 너무 좋으셨겠지만

태사자 김형준이나 박준석도 너무 너무 기분 좋은 저녁식사 시간이 되었을 것 같아요

 

 

 

 

#한끼줍쇼 #한끼줍쇼태사자 #태사자김형준 #태사자박준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