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통

2020년 9월 27일 전진♡류이서 결혼 결혼사진, 웨딩촬영사진, 결혼식장

by ☆☆☆☆☆☆☆ 2020. 9. 29.

오래 전부터 따뜻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꿈이었던 신화의 멤버 전진. 드디어 꿈에 그리던 신부를 만나 꿈꿔오던 가족을 꾸리게 되었네요.

 

코로나로 인해 한 차례 예식을 미룬 전진 류이서 커플은 지난 일요일인 2020년 9월 27일 일요일 백년가약을 맺었어요. 

 

9월 28일 SBS 동상이몽에 출연한 전진 류이서 커플. 전진의 아내인 류이서 님의 아름다움은 어지간한 여배우 저리가라인데요. 외모만큼이나 고운 마음이 전진에게 닿았던 모양입니다. 

 

 

 

전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1살이며 그의 신부 류이서는 전진보다 3살 어린 1983년 생으로 올해 38살입니다. 3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기에 이르렀답니다. 

 

전진 류이서 커플의 결혼식 사회는 신화 멤버인 신혜성이 맡았고, 같은 신화 멤버인 김동완도 축가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많은 신화팬들도 장수 아이돌 그룹의 두 번째 품절남 전진의 결혼을 많이들 축하하리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멀리서 축하하며 전진이 바라던대로 포근하고 따뜻하며 외롭지 않은 화목하고 웃음넘치는 가족을 꾸리며 아름답고 행복하게 살길 바랍니다~

 

 

 

 

 

전진 류이서 커플이 웨딩마치를 올린 곳은 서울 반얀트리 서울 남산테라스라고 합니다. 야외 풍경이 아름다운 곳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