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점심식사추천] 리미니 치림프 빠네 세트를 먹어보았습니다!

by ☆☆☆☆☆☆☆ 2018. 3. 29.

 

가벼운 점심 식사로 딱인 "RIMINI,리미니"

 

아주 오랫만에 다녀왔는데

정말 정말 오랫만에 갔더니

세트 메뉴가 등장했네요.

가격 너무 착하고

구성 넘 좋습니다.

 

 

제가 맛본 세트는 치림프 빠네 세트였어요.

가격 25,900원

 

 

게다가

이랜드 외식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랜드잇 (E:LAND E:AT)"

앱을 다운 받아 가입하시면

이랜드계열의 외식업체의

생일(기념일)쿠폰이 제공되요.

리미니, 수사, 자연별곡 등등

 

저는 이 날 생일쿠폰으로 나온

피시앤칩스쿠폰을 사용했어요.

 

이런 쿠폰은 주말, 공휴일 무관하게 다 쓸 수 있답니다.

 

 

 

▲ 리니미 피시앤칩스

 

두 종류의 소스가 함께 나오는 피쉬앤칩스입니다.

매장에서도 단품(4,900원)으로 판매하는 제품인데요.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한 편이고

두 종류의 소스 모두 맛있답니다.

 

 

 

그 다음, 주문한 세트 메뉴가 나왔어요.

 

치림프 빠네 세트는 2인이 먹을 수 있는 세트예요.

약간 매콤한 새우와 맛있는 치킨 후라이드

그리고 고소한 빠네 파스타가 한 접시를 구성해요.

 

빠네 파스타의 소스는 로제와 크림 소스 중에서 선택할 수가 있는데

저는 크림 소스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와 함께

에이드도 2잔 제공이 됩니다.

에이드는 딸기, 오렌지, 레몬, 자몽 중에서 선택할 수가 있고요.

 

쭉 다 마셔버려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저는 딸기 에이드를 시켰는데

 

주문을 보니 자몽 에이드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아, 그리고 확실히 빠네 세트가 인기가 많아요.

 

 

▲ 빠네 세트 구성의 고르곤졸라 피자

 

꽤 사이즈가 큽니다.

맛도 좋아요.

얇고 바삭바삭하면서 고소하고 달콤하고...

꿀을 같이 줍니다.

꿀에 찍어 먹음 최고입니다.

(맥주 한 잔 같이 마시면 완전 찰떡인 메뉴ㅋㅋ)

 

 

▲ 빠네 세트의 주인공? 빠네와 치킨, 새우입니다.

 

식전 빵처럼 곁들여 나오는 저 빵 보기엔 맛이 없어 보이는데 아닙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용.

새우도 약간 매콤하니 맛있고요.

치킨은 이랜드계열 음식점 가보셨으면 아실 그맛ㅋㅋㅋ

그리고 파스타도 맛났어요.

적당히 고소한 맛과 짠맛이 잘 어우러진

나중에 빵 뜯어 먹는 재미도 좋답니다.

 

 

메뉴판을 찍어 보았습니다....

 

 

 

 

 

생각해보니,

예전에도 세트 메뉴는 있었던 것 같은데...

저는 늘 파스타나 피자 따로 시켜서 먹었던 것 같네요....

왜 그랬을까요...

세트 구성아 맘이 안 들어서?

 

5종류의 세트 메뉴들이 있어요.

보시고 골라먹는 재미~

 

하지만 리미니의 추천 세트 메뉴는

역시나

치림프 빠네 세트인 것 같아요.

 

친구끼리

엄마랑 딸이랑

연인끼리

이 셋트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가족단위로도 점심 시간에 많이 오는 음식점이기도 한 것 같아요.

세트와 단품 고르게 시켜 배 부르게 먹을 수 있으니깐요.

 

그리고 또 사진을 못 찍었는데

피클~

아주 아삭아삭 새콤달콤한 맛이 참 좋아서

꽤 많아 담아와서 먹었답니다.

 

물과 피클은 셀프랍니다~~~~

 

 

 

 

 

 

저는 리미니 분당점에 갔어요.

2001아울렛에 갔다가

같은 건물 지하 1층 리미니에 들러 식사를 했습죠.

 

 

 

 

리미니 방문 전,

네이버 예약을 하시면

치킨 샐러드(단품가격 5,900원)을 주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가시고자 하는 리미니 매장을 검색하셔서

위에 그림에서처럼 예약 눌러서 이동해서

날짜, 시간, 인원 입력하시고 예약하시면 되요.

예약이 완료되면 알림도 온답니다.

 

 

그럼 맛난 먹부림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하단의 공감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