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과자추천] 해태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맛있을까요? 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by ☆☆☆☆☆☆☆ 2018. 4. 10.

 

 

벚꽃이 살랑살랑 피는 계절이 되니,

과자도 글코,

음료들도 글코

체리블라썸~~~엄청 붙여서 신상품 출시하는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네요.

 

스벅 체리블라썸은....맛 없어요...

제가 스벅 좀 좋아라 하지만

이번 계절 음료는 돈 아끼시고 드시지 마시고요...

제가 엥간하면 다 맛있는? 인간인데

스벅 이번 계절 음료는

모두 페일 페일 페일 :(

기분 안 좋아요.

ㅠㅠ

 

그 와중에

이마트에 갔다가

새로 나온 과자님을 보고 덜컥 사왔고

먹고 기분 풀었습니다.

 

오늘은 간결하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강추!!!!!!!!!!!!!!!

달달한 맛과 꼬숩짭짤한 맛의 완벽한 하모니~

....

맥주를 부르는 맛!!!!!!!!!!!!

맥주 대신 콜라도 굿!

 

해태 허니버터칩

스페셜 에디션

체리블라썸

맛있을까요?

 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맛있고요.

저는 오리지널보다 체리블라썸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스페셜 에디션이면

팔다가 안 나오나요?

계속 나왔으면

ㅠㅠ

 

가격은 2,380원

 

요즘 까까들은 한 봉지에 2천원은 그냥 넘어주네요.

 

 

 

습관적으로 보고,찍어두는 영양정보..

네 뭐 맛있는데 나트륨 좀 들었으면 어때요....

트렌스지방은 0.5미만, 콜레스테롤은 0이니 됐죠ㅋㅋ

근데, 총 내용량 120g인데

1회 30gdp 165kcal....라...

이 쫍은 양을 3번에 걸쳐 나눠 먹으라는 말일까요?

왜죠?

와이...?

 

 

벚꽃 분말이라...?

그냥 또 습관적으로 보고 찍은 원재료명...

 

한 봉지 120g이고 670kcal

맛있게 먹으면????

아시죠

0kcal입니다!!!

ㅋㅋㅋㅋ

 

 

 

봉지를 뜯으면

공기반, 까까반

ㅋㅋㅋㅋ

 

근데, 은근 양이 있어요.

적지 않아요.

잘 드시는 분은 이거 한 봉 클리어 우습겠지만

(네 저도 한 봉 앉은 자리에서 클리어....)

나눠 드시는 분들도 있을 줄 압니다.

한 2번 정도는 나눠 먹을 만한 양인 것 같아요.

 

 

 

 

 

도톰한 식감도 좋고요.

달콤, 짭짤, 꼬숩

이 세 박자가 아주 딱입니다!

 

맛있는 과자 = 좋은 과자 = 사랑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하단의 공감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