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야기

[동상이몽] 결혼으로 전스틴에서 진저리로 바뀐 시조새 아이돌

by ☆☆☆☆☆☆☆ 2020. 9. 29.

엄청 귀여운 커플이다라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본 동상이몽ㅎㅎㅎㅎㅎㅎ 전진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던데요ㅎㅎㅎ

두분이서 서로 아끼고 사랑하면서 행복하게 사시길 바랍니다ㅋㅋㅋ

 

 

진저리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라면 솔직히 좀 귀찮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ㅋ 적당히 해주라 싶을 수 있는데 그런 맘이 류이서님이 안 든다면 정말 찰떡궁합인증이겠죠?ㅎㅎㅎ 

 

이러다 조만간 슈돌에서도 만나는 건 아닌지....2세는 뭐 안 봐도 인물 훤하겠다 싶어요. 화이링!

댓글